로그인을 해주세요.

솔루션 CNC, MCT, PLC, 센서 등 산업 현장의 다양한 설비 데이터 수집부터 시작해서 MES, ERP 등 상위 시스템까지 스마트 공장 구축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공장 솔루션

Smart Factory Solutions

CoreMES SW 융합형 모듈화 통합생산관리시스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0회 작성일 22-06-21 09:00
SW 융합형 모듈화 통합생산관리시스템

본문

솔루션명 SW 융합형 모듈화 통합생산관리시스템 (Core-IPMS)
소개 생산 및 재고 관리의 표준화와 전산화를 통한 비효율적인 관리와 기업에서 발생하는 각종 손실을 줄이며, 원할한 생산 및 재고관리를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와 경영진의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이끌어내어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
주요 특징 품목 정보 관리, BOM 관리, 생산 공정 관리, 생산 경로 관리, 작업장/창고 관리, 검사/불량 유형, 거래처 및 회사 정보, 견적 관리, 수주/수주 예산 오더 관리, 미납품 관리, 출하 관리, 외주 공정 처리, 주문 조회, 생산 계획, 작업 지시, 작업 실적 및 이력 관리, 구매 및 발주 관리, 재고 현황, 생산 자재 출고 관리, 재고 조정 및 이동, 생산 실적 및 외주 공정 입출고 관리, 설비 및 모형 관리, 모니터링, 보고서, 시스템 관리 등

제품설명

현장에서 관리되는 생산 및 재고, 실시간 집계 및 공유 데이터는 생각보다 놓치기 쉽습니다.

기업, 특히 제조 업체에 있어서는 자원 및 자본, 인력 낭비 등의 손실로 다가오는 요소이므로
생산 공정 관리 시스템(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이하 MES)는 필수 불가결의 솔루션입니다.

[ CoreMES ]는 생산 현장에서 작업 일정, 작업 지시, 실적 집계, 품질 관리
필요한 제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





SW 융합형 모듈화 통합생산관리시스템
(Core-IPMS)


생산 및 재고 관리의 표준화와 전산화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관리되는 생산 및 재고 관리, 실시간 집계 및 공유 데이터를 놓침으로써,
기업에서, 특히 제조 업체에 있어 자원 및 자본, 인력 낭비 등을 겪기 쉽습니다.

통합 생산 관리 시스템을 통한 생산 및 재고 관리의 표준화와 전산화는
비효율적인 관리로 인한 기업에서 발생하는 각종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원할한 생산 및 재고 관리를 통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경영진의 빠르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이끌어내어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한 고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본 시스템을 통해 고 경력자의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별 작업 표준서를 작성하여
향후 신입 인력에 대한 기술 전수와 기술 능력 개발에 도움을 주어 낮은 불량률과 기업의 영속성 향상도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품목 정보 관리 (품목 별 생산 경로, 도연 정보 등 등록 품목 관리 등)
BOM 관리(완/반제품에 대한 BOM 구성, 수정, 삭제, 전개 조회 등)
생산 공정 관리
생산 경로 관리(품목 정보 상 생산 경로 맵핑 등)
작업장 및 창고 정보 관리
검사 및 불량 유형 관리
거래처 및 회사 정보 관리
견적 관리(품목 정보 맵핑 및 견적서 리포트 등)
수주/수주 예산 오더 관리
미납품 관리(정보 조회, 미납 사유 등록 등)
출하 관리(출하 의뢰 관리, 수주 오더-생산 지시 정보 맵핑, 출하 처리 오퍼 등)
외주 공정 처리(발주 요청 등)
주문 조회
생산 계획(납기, 미납, 재고, 재공 현황 조회, 월/주 단위 계획 수립 등)
작업 지시
작업 실적 및 이력 관리(공정 별 자재 및 생산 이력 관리 등)
스마트 패드를 통한 공정 관리
생산 자재 출고 관리
재고 현황 관리(품목, 공정 등 각 항목 별 재고 관리)
재고 조정 및 이동
생산 실적 및 외주 공정 입/출고 관리
품질 관리(검사 대상 조회, 검사 결과/부적합 관리 등)
모니터링(생산 종합, 생산 진행, 수주 및 판매 현황 등)
보고서(생산 일보, 실적, 이력 리포트 등)
시스템 관리(사용자, 화면, 코드 관리 등)





스마트공장 소개 온라인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