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해주세요.

소식 풍부한 프로젝트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적 지원과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아소식

좋은 IT파트너 30년 약속(1998~2027)

경영자와 직원의 차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69회 작성일 07-01-15 09:09

본문


경영자와 직원의 차이
모든 업무에 있어 ‘내가 최종 의사결정권자이다.
결과는 내가 책임진다’라는 자세로 임하는 사람은 직급에 관계없이
경영자요, 리더다.
반면, 관리자나 경영자의 지위에 있다 하더라도
‘나보다 더 높은 사람이 최종 결정권자다.
따라서 그 사람이 책임질 것이다’라는 자세로 업무를 대하는 사람은
그 지위와 관계없이 일반 직원에 불과하다.
- BMW KOREA 김효준 사장
경험으로 판단컨대,
차세대 사장으로 성장할 첫 번째 유형은 바로 이와 같은 사람들입니다.
즉 ‘내가 사장이다’, ‘내가 오너다’라는 생각으로 매사에 임하는 사람들이 성공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작은 생각의 차이가 큰 결과의 차이를 가져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마트공장 소개 온라인 상담